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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 인식이 안될 때 대응 방법

1. 먼저 사용하시는 키가 아래 키 중 어떤 type 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Sentinel SuperPro (Parellel, USB)
2) Sentinel HASP (Parellel, USB)
3) Sentinel HASP HL Pro (USB)
4) Highteck Rockey (USB)

Protection Key 를 인식하지 못하는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Key 가 정상적으로 꽂히지 않은 경우
2) Protection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Sentinel HASP)
(Rockey 는 해당사항 없음, 드라이버 없음)
3) USB / Parallel Port H/W 가 오류 이거나
( 장치관리자 에서 사용 안 함, H/W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고
다른 USB 키나 Parallel 키를 꽂아서 인식이 되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4) Protection Key 가 불량인 경우
(다른 정상적으로 인식되는 PC나 노트북에 꽂아도 Trial 로 인식되면 키 문제)

아래 절차를 통해 인식오류의 원인을 찾습니다.
1) Protection Key 가 정상적으로 꽂혀 있는지 확인.(1번 초록색 불, 2,3 번 빨간색 불 확인)
2) Parallel Port/USB Port 상태 그리고 Protection Key 가 다른 PC 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
3) 키가 문제가 없다면 HASP Driver 삭제 후 재 설치. (Rockey 의 경우 해당 사항 없음)
4) XCom Sample 실행 후 로그파일에서 Protection Key 인식여부 확인


Key 인식된 경우

17:52:13[Proc:Event] XCom Initialized
17:52:13[Proc:Event] XCom File: C:Program Files (x86)LinkgenesisXCom v2.xSEBineXCom.ocx
17:52:13[Proc:Event] XCom Version: XCom OCX v2.5.1.18 - 2016-08-11
17:52:33[Proc:Event] Protection Type : HASP, Serial NO : SC-0001-00001314, instance:8


Key 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

17:18:47[Proc:Event] XCom Initialized
17:18:47[Proc:Event] XCom File: C:Program Files (x86)LinkgenesisXCom v2.xSEBineXCom.ocx
17:18:47[Proc:Event] XCom Version: XCom OCX v2.5.1.18 - 2016-08-11
17:18:48[Proc:Event] Protection Type : Trial

확인 후 4) Protection Key 가 불량인 경우에 해당하여 Trial 로 나오는 경우
기술문의팀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