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S/GEM 및 테스트 자동화 시장 선도기업, AI 비전 및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Protection Key 를 꽂았는데 Trial Version 으로 동작

Protection Key 를 인식하지 못하는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Key 가 정상적으로 꽂히지 않은 경우
2) Protection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Sentinel SuperPro or Sentinel HASP)
3) USB / Parallel Port H/W 가 오류 이거나
( 장치관리자 에서 사용안함, 산업용 PC 인 경우 USB 2.0 Driver 설치 안됨, H/W 문제로 인해 발생할수있고
다른 USB 키나 Parallel 키를 꽂아서 인식이 되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4) Protectin Key 가 불량인 경우
(다른 정상적으로 인식되는 PC나 노트북에 꽂아도 Trial 로 인식되면 키문제)
5) Sentinel SuperPro Key 를 구입했는데 설치된 XCom이 Sentinel SuperPro 를 인식하지 않는 구 버전일때
(2010년 이전 XCom Setup 파일)
6) XP 인 경우 SP2 이상 설치

아래 절차를 통해 인식오류의 원인을 찾습니다.
1) 구입한 Protection Key 가 Sentinel SuperPro 인지 Sentinel HASP 인지 확인.
2) Protection Key 가 정상적으로 꽂혀 있는지 확인.
3) OS 업데이트 , USB / Parallel Port 상태 그리고 Protection Key 가 다른 PC 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
4) License Checker 를 실행해서 꽂혀있는 Protection Key 드라이버의 설치유무 확인
5) XCom 버전 확인.
(Sentinel SuperPro Key 를 구입한 고객은 XCom 이 2010년 이후 출시된 버전인지)

Sentinel SuperPro Key 인 경우 주의사항
XCom 은 드라이버 버전 7.5.1 이상 에서 인식가능합니다. 설치된 드라이버의 버전정보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