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오류
Active 와 Passive Application이 다른 PC 에서 동작하는 경우
1. IP 정보를 확인합니다. ( Passive 의 IP 를 Passive 와 Active IP 에 설정 합니다. )
2. Port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3. Connection mode 를 확인합니다. ( Passive mode , Active mode )
Active 와 Passive Application이 같은 PC 에서 동작하는 경우
1. IP 정보를 확인합니다. ( local PC 의 IP 를 설정 하거나 127.0.0.1 로 설정할수 있습니다. )
2. Port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3. Connection mode 를 확인합니다. ( Passive mode , Active mode )
주의 사항
Connected 와 Disconnected 를 계속 반복하는 경우 방화벽 문제 입니다.
방화벽을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화벽
백신프로그램 (V3..) 과 윈도우 방화벽 모두 확인하셔야 합니다.
백신프로그램에 허가된 프로그램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