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Q&A)

자주 묻는 질문(FAQ) 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을 경우 문의해 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XCom

제품문의 XCom Lock-Key 인식 문제 : Trial 인식 2019-01-08
강준호 kkangjuno@kctech.co.kr 43
안녕하세요
2015년 말에 납품된 설비입니다.(당시 최신버젼으로 설치)

Host와 연결이 끊긴다는 연락을 받고 확인해 본 결과 LockKey가 꼽아져있고 인식된 상태(라이센스 매니저로 확인)이나 Log 확인 시 Trial로 인식되고 4번째 Trial Log 이후 통신이 끊깁니다.

해당년도에 총 5대의 설비가 납품되었으나 1대의 설비에서 발생합니다.
고객사에서 원격을 자주 사용하고 있으며, Windows 7 32Bit 사용중입니다.

최신버젼으로 업데이트하면 개선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링크제니시스 입니다.

XCom에서 사용하는 라이센스 관련 기능은 라이센스 매니저와 동일합니다.
즉 라이센스 매니저에서 인식이 되면 XCom에서도 인식이 되야합니다.
또한 사용 중 해당 문제가 발생하였다고 하신다면 하드웨어적인 문제의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내용과 같이
올바르게 작동하는 다른 설비의 키를 문제가 발생하는 PC에 꼽으신 후 해당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후 문제가 재발생 할 경우 회신 부탁드립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목록

  답변XCom제품문의XCom Lock-Key 인식 문제 : Trial 인식2019-01-08


  이전글XCom제품문의XGEM 과 XGEM PRO 차이 문의
  다음글XCom기타XCom driver 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