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Q&A)

자주 묻는 질문(FAQ) 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을 경우 문의해 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XCom

제품문의 Xcom 관련 Application 응답없음 발생 2018-07-31
이상호 sangho79.lee@samsung.com 151
Passive로 설정된 PC의 Application이 무언정지로 이슈가 있어,
Trace간 Xcom관련 이슈로 확인이 되어, Active측의 연결을 끊고 사용중에 있습니다.

현상으로는 Req-Rep 설정을 한 메세지 중 Passive에서 발생한 S6F11 에 대한 S6F12 응답이 100개이상 누락되는 현상이 있었고, 해당 상황에 Application이 종료가되거나 하는 현상은 없이 응답없음 상태를 유지하였습니다.

Xcom 관련이라고 하였으나, 실제 Xcom 자체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만, 해당 상황에 모니터링이나 상황을 무시할 수 있는 함수나 Solution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응답없음 발생 중 Process Dump 내용 중 일부를 송부드립니다.

00 0a83f058 77d96a64 ntdll!KiFastSystemCallRet

01 0a83f05c 757d6f1f ntdll!ZwWaitForSingleObject+0xc

02 0a83f09c 757de425 mswsock!SockWaitForSingleObject+0x1ba

03 0a83f118 76d86f79 mswsock!WSPSend+0x218

04 0a83f160 10023e7b ws2_32!send+0x86

05 0a83f2d4 1001718b eXCom!DllUnregisterServer+0x22d4b

06 0a83f310 1001f430 eXCom!DllUnregisterServer+0x1605b

07 0a83f31c 1000a4c8 eXCom!DllUnregisterServer+0x1e300

08 00000000 00000000 eXCom!DllUnregisterServer+0x9398
==================================================
안녕하세요

링크제니시스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만 가지고는 Xcom 드라이버 쪽 문제인지 프로그램상 문제인지 파악이 어렵습니다.

현상이 발생하였을 때
Xcom 로그와 화면을 전달해주시면 저희 쪽에서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목록

  답변XCom제품문의Xcom 관련 Application 응답없음 발생2018-08-17


  이전글XCom제품문의Host 끊김현상 관련 내용 문의
  다음글XCom제품문의xbin 로깅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