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Q&A)

자주 묻는 질문(FAQ) 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을 경우 문의해 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XCom

제품문의 xbin 로깅문의 2018-07-30
조영일 yicho@mirtec.com 145
내용수정이 반영되지 않아 다시 작성합니다.

저는 미르기술 조영일수석입니다.
제가 해외출장 중 본사(국내)에서 XGem을 구매하여 장비를 납품했는 데 버전이 변경되어 새로 받은 키락이 기존셋업프로그램으로 동작되지 않아 최신버전으로 설치했습니다.
기능동작에는 문제가 없으나 로그저장시 xbin 이라는 확장자로 로그가 남아 로그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LogViewer는 사용하지 않았었으며, 게시판에는 XComPro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데 저희는 XGem(64bit)입니다.

XComPro조치방법에 BinaryMode=false를 넣어주라하는 데 XGem.cfg파일 로그항목에 넣었으나 조치되지 않고 있습니다.
회신부탁드립니다.
010-9992-2706
==================================================
안녕하세요.

링크제니시스 입니다.

XGemPro 3.4.4.17버전에서 XCom 로그가 xbin으로 남는 현상과

LicenseManager에서 Check버튼 실행 시 정상 동작 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업데이트된 XGemPro 3.4.4.17버전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문의할 내용이 있으시면 문의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목록

  답변XCom제품문의xbin 로깅문의2018-08-10


  이전글XCom제품문의Xcom 관련 Application 응답없음 발생
  다음글XCom운영중문의중국쪽 반도체 관련 CIM 용어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