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질문과 답변 (Q&A)

자주 묻는 질문(FAQ) 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을 경우 문의해 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XCom

운영중문의 라이센스 등록이 안되네요. 2018-06-27
안녕하세요. dnjswhd2002@naver.com 217
1. 라이센스 매니저에 들어가서 체크를 눌렀습니다.
2. 매뉴얼에 보면 세 가지 데이터가 나온다고 되어있습니다.
3. 다른 두 가지는 다 잘 나오는데 Found key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라이센스 로그는 아래와 같이 뜨는군요.

err = 7
err = 71
err = 3
이 것들은 각가 무엇을 의미하나요?

[2018/06/27 08:49:49] LicenseManager
[2018/06/27 08:49:50] [HASPHL] Initialize() hasp_login, err = 7
[2018/06/27 08:49:50] [HASPHL] HASP driver installed!!
[2018/06/27 08:49:50] [Sentinel] Sentinel Driver Installed!!
[2018/06/27 08:49:50] [Product] XCom installed!! : v2.5.2.23
[2018/06/27 08:49:50] [Product] XComPro not installed.
[2018/06/27 08:49:50] [Product] XGem not installed.
[2018/06/27 08:49:50] [Product] XGem300 not installed.
[2018/06/27 08:49:50] [Product] XGemPro not installed.
[2018/06/27 08:49:50] [Product] XGem300Pro not installed.
[2018/06/27 08:49:50] [HASP4] Initialize() hasp_login, err = 7
[2018/06/27 08:49:50] [HASP4] Initialize() hasp_login, err = 7
[2018/06/27 08:49:50] [HASPHL] Initialize() hasp_login, err = 7
[2018/06/27 08:49:50] [Sentinel] RNBOsproQuery() Fail, err = 71, full status = 0
[2018/06/27 08:49:50] [Rockey] Initialize() RY_FIND, err = 3
==================================================
안녕하세요

링크제니시스입니다.

저희가 제품 키가 변경되면서
검사해야하는 키 종류가 여러가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키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에
빨리 원인을 찾기 위해서 각각 라이브러리마다 에러코드를 찍도록 해놓은 것이고
해당 코드가 찍혔다고 해서 에러가 발생된 것은 아닙니다.

키 인식이 안되는 부분은
사용하고 계신 키 종류와 버전을 전달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내문서> 링크제니시스 > _license.log 와
프로그램 실행 경로의 Log 파일을 함께 전달해주세요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목록

  답변XCom운영중문의라이센스 등록이 안되네요.2018-06-27


  이전글XCom운영중문의S2F41 오류발생 원인확인 부탁드립니다.
  다음글XCom제품문의SML 파일 Error가 발생하는 원일을 못 찾겠습니다.